|
|
해당분류 에는 총 | 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.|
파손 및 불량의 상품은 모두 A/S가 가능합니다.
푸름이닷컴 1:1게시판이나 고객센터 (031-911-0818)로 전화주셔서
성함, 전화번호, 사유를 말씀하시면 담당자가 확인해서 A/S 신청접수를 합니다.
A/S 처리기간은 4~5일정도 소요됩니다.
단, 택배사 기준으로 상품을 받아보신 후 1주일 이내 AS가 가능합니다.
CD/DVD 제품도 1주일 이내 가능하오니, 받아보신 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AS 기간이 지난 후에는 처음 재생을 하셨어도 교환이 불가합니다.
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반송이 되어야 가능합니다.
반품을 원하시는 경우, 푸름이닷컴(031-911-0818)
또는 1:1 고객센터로 미리 접수 해주셔야합니다.
사전접수 없이 반송되는 제품은 반송이 불가합니다.
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왕복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(택배비-상품에 따라 상이)
* 오발송 / 파본 / 제품불량일 경우에는 푸름이닷컴에서 직접 교환해드립니다.
(배송비는 푸름이닷컴에서 부담합니다.)
* 단순변심이나 실수로 잘못 주문한 경우에 제품을 받으신날로부터 7일이내 반송해야 하고,
이때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셔야됩니다.(단, 제품의 손상이 없어야됩니다)
제품 반송이 확인이 되면 카드취소 또는 환불을 해드립니다.
- 현금 결제일 경우, 은행에 따라 2일~14일이 걸리고,
- 신용카드 결제일 경우, 카드사에 따라 2일~10일이 걸립니다.
카드사에서 직접 확인 가능해요.
My page의 주문내역에 주문접수가 넘어가기 전
결제완료로 되어있으면 직접 주소 수정이 가능합니다.
주문접수로 넘어가면 푸름이닷컴으로 연락(T.031-911-0818) 주셔야 가능하며,
상품 배송처에 따라 수정이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1234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