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당분류 에는  총 23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.
Q카드취소 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.
A저희 푸름이닷컴에서는 LGU+ 라는 전자 결제 대행 업체를 통해 카드 결제 취소가 이루어지고 있으며,

고객님께 청구되는 카드 전표에는 “dacompay.net” 또는 “엘지텔레콤”으로 표기됩니다. 
Q주문한 책 중 파본이 있는데 A/S 받을 수 있나요?
A

파손 및 불량의 상품은 모두 A/S가 가능합니다. 

푸름이닷컴 1:1게시판이나 고객센터 (031-911-0818)로 전화주셔서 

성함, 전화번호, 사유를 말씀하시면 담당자가 확인해서 A/S 신청접수를 합니다. 

A/S 처리기간은 4~5일정도 소요됩니다.

단, 택배사 기준으로 상품을 받아보신 후 1주일 이내 AS가 가능합니다. 

CD/DVD 제품도 1주일 이내 가능하오니, 받아보신 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AS 기간이 지난 후에는 처음 재생을 하셨어도 교환이 불가합니다. 

Q반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A

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반송이 되어야 가능합니다. 

반품을 원하시는 경우, 푸름이닷컴(031-911-0818) 

또는 1:1 고객센터로 미리 접수 해주셔야합니다. 

사전접수 없이 반송되는 제품은 반송이 불가합니다. 

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왕복택배비를 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(택배비-상품에 따라 상이) 

 

* 오발송 / 파본 / 제품불량일 경우에는 푸름이닷컴에서 직접 교환해드립니다. 

  (배송비는 푸름이닷컴에서 부담합니다.) 
* 단순변심이나 실수로 잘못 주문한 경우에 제품을 받으신날로부터 7일이내 반송해야 하고, 

  이때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셔야됩니다.(단, 제품의 손상이 없어야됩니다)

Q반품시 카드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A

제품 반송이 확인이 되면 카드취소 또는 환불을 해드립니다. 

- 현금 결제일 경우, 은행에 따라 2일~14일이 걸리고, 

- 신용카드 결제일 경우, 카드사에 따라 2일~10일이 걸립니다.

   카드사에서 직접 확인 가능해요. 

Q배송 전 주소변경이 가능한가요?
A

My page의 주문내역에 주문접수가 넘어가기 전 

결제완료로 되어있으면 직접 주소 수정이 가능합니다.

주문접수로 넘어가면 푸름이닷컴으로 연락(T.031-911-0818) 주셔야 가능하며,
상품 배송처에 따라 수정이 불가한 경우도 있으니 참고해주시기 바랍니다. 

12345
푸름 SNS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보세요!

Banking info

270101-04-171223

은행명 : 국민은행
계좌번호 : 270101-04-171223
예금주 : ㈜푸름이닷컴

고객센터

031-911-0818

fax 0505-911-1915
e-mail pusamo@purmi.com
평일 09:00-18:00
주말,공휴일 휴무
점심시간은 12-13시입니다